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광명시장 맛집 / 광명시장 먹거리 / 광명전통시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광명시장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광명시장의 꽃은 먹거리 속의 맛집들이죵~~
광명시장을 탐방해보았습니당~~~
광명시장의 먹거리와 맛집들을 한번 구경해 볼까용?!!

시작과함께 눈에 확 들어오는...
국민 분식 떡볶이 오뎅 튀김 꼬마김밥.. ㅜㅜ
어찌나 무꼬싶었던가.. 참아!!참아!!

김이 모락모락 들통채 끓여놓은 죽들~~ 완전맛나다능~~
캬... 지금 죽을 먹을수는 없지... 패스!!!

요즘 찾기힘든 직접 바른 김~
추억의 맛김!! 밥도둑!! 바로 이거 아닌가요?!!
그자리서 싹뚝싹뚝 잘라주는 김~
아줌이 서로바꿔가며 자르고 굽고~
손발이척척~

수산시장 부럽지 않은 각종해산물~
없는게없다~ 내 수타일이얏~~~^^

뜨끈한 떡들도 종류가 어마무시~
운이좋은가~ 방금 빼낸 바람떡이
잘라놓지않은채 시식하란다ㅋ
한치의 망설임 없이 잽싸 무것지~~ㅋㅋ
역시 대형마트보다 시장이 시식도 인심 최고!!

각종 싱싱한 나물류~ 채소~ 완죤많고~~~
귀차니즘 현대인들을위해 삶아 놓은 것들도있다~
짱짱~ 완전 굿~~~~~

왕만두와 찐빵 찹쌀도너츠들...
하나 집어먹고싶었네ㅋㅋ
힘들게 참고 참고... ㅜㅡ

내가 좋아하는 전들~~
더이상 멈출수 없다!! 저녁 막걸리 안주로 득탬!!
포장하면서 두개 집어먹었다ㅋㅋ몰래~
아시는지 모르시는지 아무 말씀 없으심ㅋㅋ
아마도 시장의 정이 아닐까??!!

모퉁이에 있는 어묵집~
별별 어묵이다있다~
한나씩 주어 담기 시작!! 또포장ㅋㅋ

여기 부대찌개집은 유명하다!!
3인분 1마넌인데.. 약10년전쯤엔 7처넌이였다~
그닥 마니 오르진 않았네~
귀찮을때 아주좋다~ㅋ사서 냉동실에 넣어노코
끓이기만~~ 내가한것처럼 ..캬캬캬

겨울엔 항상 등장하는 기름듬뿍 호떡~
요즘엔 길거리서도찾아보기 힘들더만~
요긴줄선다~~
먹고 싶었지만 줄서기 귀차나서 패스!! ㅋ

족발 /불족발, 문어, 장어~ 대박 많아~
여기 아재들도 완전 친절하시당~~^^
문어도 시식~ ㅎㅎㅎㅎㅎ

추어탕과 육개장!! 요건 가성비 쵝오~
5처넌어치 사믄 큰국자로 두개퍼서 포장~
서너명은 거뜬하게 잡순다~ 양 대박~!!!!
ㅡㅡ산다는게 잊어버림.. 아... 정신머리ㅡㅜ

아... 떡갈비....
요건 주저없이 보자마자 포장포장!!!
ㅋㅋㅋㅋ 완전 최고~~!!

광명시장 꽃!! 홍두깨 칼국수!!
티비에서도 나온 방송 3사 각종 메스컴 맛집!! 1500원부터 먹었었는데..이제 3처넌이다~
그래도머 착한가격~!!!

중국분들이신가? 솰라솰라ㅋㅋ
아참 잔치국수는 500원오른 1500원~

보리밥집은 내가 보리밥을 별루라 패스...
포장까지가능하다니~

두부집~
직접 만드신다~~ 김이모락모락^~^
이처넌!!!! 망설일 필요 있나.. 바로득탬!! ㅋㅋ

보통 시장가서 두부 사명 봉지에 그냥 투척이죠??
요긴 조기보이는통에 넣어주는 센스!!~~
깨질염려 넣어둬 넣어둬~~!!

광명시장 다볼때까지 마지막 종착지로 찍어둔곳!!
순대국집으로 입성!!!
전골을 시켰다!!
근데 비쥬얼이 맘에 좀 안듬..

흄... 요리가 완성되어가는데...
고기냄시가 마니 나지 않을까..
걱정 가득 내입으로...
와우!! 해장하고있는듯한~
몸은추운데 속이진짜 따숩드만~
참고로 고기냄시땜시 망설이신다면 걱적마시고 흡입하세요~~!!

참고로 메뉴판!!!
ㅋㅋㅋㅋㅋ

광명시장위치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실것 같지만..
지도하나 투척!! ㅋㅋ

찍을 것들이 너무나 많았지만~~
사람이 넘 많아서..
광명시장투어는 여기까지~~~
가족끼리 가볼만한곳이다~~ㅎㅎ
옷, 이불, 맛집들 등등 없는게없다!!
그냥 머... 갑이다!!
대형마트만 가지마시고 광명시장 놀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