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호박야채전 만들기~ 완전 맛남~~^^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배가 고파서.. 술이 고파서...
내가 만든 초간단 호박전~~~ ㅋㅋ
내가 요리좀 합니다!!! 하하하
출출한 시간 아빠와 아들의 눈이 번쩍~~!!
간식을 명분으로 막걸리 안주를 만들기 시작하지용~~ ㅎㅎㅎ

일단 비쥬얼 쥑이져??!!
한막걸리 생각 나시져!!!
ㅎㅎㅎㅎ

jopro의 호박야채전
재료
애호박 1개, 팽이버섯 2봉, 청량고추 이빠시~
밀가루1/2 부침가루1/2(물넣어가며 끈쩍하게)
소금 티스푼 하나!

호박은 채썰구 팽이버섯은 3등분(뿌리쪽은 붙어 있으니 찌져주시구) 약 25개정도의 청량 고추는 ㅋㅋㅋ 잘게~~~
그리구 다넣구 섞어주세용~~~ 초!간!단!!
음식은 손맛!! 주물주물~~~

한국자 푸~~욱 퍼서 달궈진 후라이팬에~~
잘펴주세요~~~~^^V
중간불에서 부치세용~ 센불 탑니다!! ㅋ
지글지글~~~ 침넘어 갑니다용~~^^

전은 따실때 먹어야겠져??!!
냉동실에 넣어둔 막걸리를 꺼내 한잔찌끄리며~
흡입하는 부자의 입을 위해 계속 전을 부치는중...

아들은 티비보며~~
고추를 쪼사놔서 모르고 먹네여 ㅋㅋㅋ
그러던중..!!
아빠 여기에 고추 넣었지?!! ㅡㅡ;;
맵자나!! 하며.. 잘 먹습니다 ㅋㅋㅋ

마지막 전!!
5장을 부쳤는데... 완전 흡입...
기름에 튀기면 신발두 맛있다는데~~^^
전에두 기름을 둘러 그런가 넘 맛있네여~~
간식타임 끝!!! ㅎㅎㅎ

아... 깻잎....
고걸 넣는단걸 깜빡했네여... 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