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ntertainment

기어핏 액정보호필름 슈피겐SGP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나의 첫 웨어러블 기기 기어핏의 액정을 보호하기 위해..

액정보호필름 슈피겐SGP를 구매하였다..

처음 몇일만 애지중지하는 스타일이라.. ㅋ

또한 손목에 착용하다보니 겨울엔 옷으로 가려 있겠지만..

이제는 여름.. 외부 노출에 나의 기어핏을 보호해줄 필름이 필요했당~ ㅋㅋ

 슈피겐은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니 패스~

액정필름 붙이는거 하면 대한민국 다섯손가락 안에 뽑힌다 했건만...

요놈은 조금 힘들었네여..

 

기어핏 액정보호필름 슈피겐SGP

드뎌 도착!!!  개봉~~~

너에게 갑옷을 입혀주마~ ^^

언제나 새것처럼~ ^^

 

기어핏 액정보호필름 슈피겐SGP

 

기어핏 액정보호필름 슈피겐SGP 구성품

기본적으로 있는 것들.. 한번쯤 써보셨다면 익숙한 구성품이죠?!!

 

기어핏 액정보호필름 슈피겐SGP 필름

필름이 세장 들어있습니당~ ^^

오예~~~!! 세장이나.. 추가 구매할 필요가 있을까??!! 했던 나의 기대가.. ㅜㅡ

사진 보시면 필름이 하나 남은거 보이시져?

요놈 필름의 재질이 처음 접하는 소프트라...

헐~ 필름을 뜯는 과정에서 다시 붙이는 과정에.. ㅜㅜ

거기다 쬐꾸만 해서.. 아~~~

액정보호필름 달인인 내가... 하나를 실패하였습니다.. ㅜㅜ

조그만 기포나 먼지도 용납할수 없기에~ ㅋ

 

 

기어핏 액정보호필름 슈피겐SGP 부착

어떤가요? 잘 붙였져?

 

기어핏 액정보호필름 슈피겐SGP

생각 했던거보다 깔꿈하고 선명해서 좋네용~

글구.. 사이트에서 보면 부착하기 편하게 손잡이 스티커가 붙어 있다고?!!

내꺼 짝퉁 보낸거냐? 아님 허위광고냐!!!

손잡이 스티커는 없었고!!

그래서 필름 하나 떼어내다가 모서리 지문이 쬐꿈 묻은게 꼴보기 시러서 하나 버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