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남성역 와사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남성역에 위치한 일식집 와사비를 소개합니다~

먼저 위치는 동작구 사당동이구요 남성역 1번출구에서 100m 정도에 위치하구 있습니다.

예전부터 가족들과 가는 남성역 부근의 맛집중 하나지용~

남성역 부근이 먹을 곳은 많이 있는데 지난 6년간 이곳에 거주하며 찾은 맛집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리구 맛과 서비스가 좋은 곳두 흔치 않구요..

와사비는 맛도 좋지만 친절하고 깔끔해서 좋아요~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남성역 근처에 이런곳이 흔치 않아요~

주차는 가게 앞에 자리가 있구여 두세대 가능할듯.. 저는 근처사는지라 걸어 댕겨서 초과대면 어찌댈지는 모름.. ㅋ

가족들과 함께 조용히 얘기두 하며 식사와 술한잔 생각나시면 추천이용~ ^^ 

 

퇴근길 와이프와 통화중 저녁 메뉴를 고르다가 외식으로 급전환~ ^^

회를 좋아해서 와사비로~ ㄱㄱㅆ~

 

 

 

메뉴판이여~ 가격대는 보시다시피 비싸지 않습니다~ ^^

와사비 정식A 상차림입니다~

 

첫 셋팅후 와이프와 아들에게.. "아무것두 건들지마~ 사진찍구 먹게~ 블로그에 올릴꼬야~~~"

했드만.. 블로그 만들었다구 하드만 요고 올릴라구 온거였냐며 갈굼당했음.. ㅋㅋㅋ

 

 

 

갠적으로 저 마늘과 버섯 아주저아함.. 오늘은 죽을 다먹은 아들이 버섯까지 뺐어 먹었다는.. ㅎㅎㅎ

맛있는건 알아가지구... 마늘도 달라고 해서 뜨겁구 이건 매워서 아빠 엄마만 먹는거라며 저희 입으로~~ 흡입.. ㅎㅎㅎ

 

 

샐러드 깔끔하면서두 담백해서 아주 맛있구요~ 저 왼쪽에 풀 이름을 잊었네여.. 참나물인가?? 상큼하면서 향과 맛이 좋습니당~

 

 

회~ 캬~~ 먹구 왔으면서두 글을 올리고 있는 시간이 새벽인지라 또 배고프고... 넘 땡기네여...

새해부터는 자기전엔 암것두 안먹으려고 하는데.. 언넝 글올리구 누워야 겠네여 ㅎㅎ

좋아는 하지만 뭐가 뭔지는 모르고 막 먹는지라.. 생선들 소개는 못드리겠구요.. ㅋㅋ 회 숙성 아주 잘된거 같아요~

 

 

마눌님과 아들이 흡입해 버린 참치회~

 

 

 

원래는 이 누릉지 탕이 아니구 우럭 튀김이 나왔었는데여.. 갠적으로 저는 고게 더 좋았는데.. 바뀌었네여~ ^^

누릉지 탕두 약간 매콤하면서두 맛이 아주 깔끔한 것이~ 또한번 입에 침이 고이게 하는...^^

 

 

 

막튀긴 양파, 단호박, 새우튀김~ 새우는 아들이 항상 다먹어 버리는데.. 오늘은 배부른지 튀김을 많이 남겨줘서 맛나게 먹었어여~

 

 

매운탕~~ 매콤하면서두 아주 시원한~~~ 소주한잔 생각들 나시져??

매운탕에만두 소주 두병은 먹을수 있겠심..

 

 

 

매운탕과 함께나온 알밥

밥 양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종종 합니다. ㅋ 어른기준으로 두 스푼이면 저거 다~사라짐.. ㅋㅋ

요렇게 오늘의 저녁식사는 외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