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사당동 남성역에 위치한 맛집!! 족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사당동 남성역에 위치한 대표 맛집 족발을 소개합니당~ ^^

벌써 7년을 넘게 가고 있는 집인데용~ ^^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알고 있겠지만~ ^^

무신 오향족발이 맛있고 마포족발이 맛있다고 하는데..

전 개인적으로 여기가 최고인것 같습니다.

아쉬운점은 모두 포장판매로 이루어 지는는데용~ 집에서 가족과 함께 이야기 하며 먹으면 좋져~

그리구 부드러운 족발이 먹고 싶으시면 낮에 나올때 받아가세용

아주 입에서 녹아버립니다.

입맛이 아주 까다로운 울어머님도 좋아하시는 족발집이에여~ ^^

종종 남양주 사시는 어머님이 놀러올때 여기서 족발 사오라고 하신다는.. ㅋ

 

 

족발 특대

 

 

족발집 사진

 

 

족발 가격표

특 大 : 20,000

장 족 : 18,000

중 족 : 16,000

미니족 : 9,000

 가격두 저렴하고 좋아용~

그리고 뭐니뭐니해두 여기 사장님 먹는 것으로 장난 치시는 분이 아니에여~ ^^

정말 정직하게 그리구 족발 삶는 노하우가 있어서 정말 맛있는데 뭐라 말로 표현 할 수가 없네~ ㅋㅋ

 

 

족발 내용물입니다.

막걸리는 제가 따로 사온거구여 ㅋㅋㅋ

족발, 마늘, 고추, 새우젓, 쌈장, 상추

 

 

이제 마지막으로 먹기전 족발의 아름다운 모습을.. ㅋㅋㅋㅋ

20분반에 3가족이 뼈까지 다 발라버렸네용 ㅋㅋㅋ

정말 쫄깃쫄깃하고 전혀 냄세도 나지않으면서두 맛있는 족발..

나중에 근처오시면 드셔보세용~ ^^

 

 

남성역 1번출구로 나오시면 KB국민은행 맞은편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얼마안가서 족발 이라는 간판이 보일겁니다.

아저씨두 좋구 족발두 맛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