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봉천동 추천 맛집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맛집을 올리는 것 같아여~~ ^^

정신없다면 거짓이고~~ ㅋㅋㅋ

골뱅이 저 무지 조아합니당~ ㅋㅋ

그래서인지 오며가며 항상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뎌~~ ^^

다음지도 로드뷰에는 원조골뱅이가 안나오드라구여~

일단 주소는 제일 아래 캡쳐해놨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명불허전 원조골뱅이를 소개해드릴게용~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사장님~ 합이 6단이네용~ 키키키키

운동하신분들이 후배생각이 각별하답니다~

젊은친구들 신분증 센터에 협조해주시고.. ㅋㅋ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내부입니다~

어때요? 술땡기지 않나요?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내부입니당~

인테리어가~~ 골뱅이에 소주한잔이 확~~ 생각나는..

화장실도 안에 있어서 좋다는~~ ^^

 

 

 

골뱅이의 효능!!

피부노화 방지!!

시력보호!!

스태미너 향상!!

다이어트!!

 

 

 

그렇다면 통골뱅이 맛있게 먹는법은?

친절하게도 벽에 한눈에 알아볼수 있게 적혀있답니다~

그림과 함께 알아보기 쉽게용~~~

 

 

 

골뱅이 삼합 만들기!!!

단부지를 포크에 꼬자주시공~

양파도 하나 꼬자주시공~~

골뱅이 살을 마지막으로 꼬자주시공~~~

초장을 찍어서 쏘주 원샷 후 흡입~~~

글을 쓰면서두 골뱅이 생각이~ ㅋㅋㅋ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골뱅이 삼합 만들기는 친절하게도 어느자리에 안던지 잘보이게 적혀있답니당~ ^^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식단표

가격도 비싸지 않구요~~ 뭐니뭐니해도 맛이 좋다는..

아!! 메뉴들 포장도 됩니다~

저두 처음엔 백골뱅이탕으로 포장해서 먹음서 여기를 알게 됐지용~

 

 

 

한쪽 벽에보시면 식단표보구 아리까리한 메뉴를 한눈에 볼수있게..

사진으로 친절하게 찍어 두셨네용~~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기본안주

번데기와 갯고동~~

일명 유원지나 행사에서 팔던 추억의 소라라고 했던..

ㅋㅋㅋ 얼마전에 갔을때 우리끼리 소라네 다슬기네.. ㅋㅋ

별별게 다 나왔다.. 쥔장님이 물어보고 알았네용~~

언제나 먹어도 맛있네요.. 번데기두 얼큰하게 만드셔서..

기본으로도 소주한병 먹겠어여 ㅋㅋ

그래두.. 여기서 그러시면 안되는 겁니당~ ㅋㅋㅋ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통골뱅이~

사진이 쩜 흔들려서여... ㅋㅋㅋㅋ 이놈의 수전증~~

모든 음식이 그렇지만..  맛없으면 소개 안하겠죠?? ㅋㅋ

국물이 매콤하면서도 아주 시원해요~~

제가 여기 3번째 먹고 포스팅 하는데요~

지금까지 먹은 메뉴 다 맛있지만 일단 메인은 골뱅이탕이에용~

잊지마시구용~ 다른 메뉴도 보여드릴게용~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닭똥집 볶음

닭똥집에 마늘과 양파 청양고추로~~

제가 닭똥집을 별루 안조아 하는데용~~ 이날 닭똥집 볶음을 아도쳤네용~~ ㅋㅋㅋ

이렇게 먹을줄을 생각도 몬함.. ㅡ,.ㅡ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계란후라이

주문하실때 저희는 반숙을 이야기해서 평소에도 이렇게 꿀이 흐르게 나오는지는 몰겠어여~

후라이의 생명은 노른자가 꿀처럼 흐르는게 아닌까요? ㅋㅋㅋㅋ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골뱅이 무침

사리와 함께 나오는 골뱅이 무침~~~

골뱅이도 많~~이 들어있구요~ 각종 야채들과 어우러진 양념..

사진만 봐도 침이 고이네용~

사진도 완전 잘찍은거 같아용 키키키키키

 

 

 

골뱅이 무침을 시켰는데여~ 골뱅이탕 국물을 주셨어용~~ ^^

원래 나오는거지는 몰겠어여~ ㅋㅋㅋ

만약에 안주시면 뭐야뭐야 하지마시고 조용히~ 띵동~~

골뱅이탕 국물좀 주시면 안되요? 하고 물어보세용~~

아마도 주실꺼라 믿어용~ 키키키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위치

로드뷰와 함께 보여드릴라 했는데...

다음에서 지도를 업데이트를 안해서 원조골뱅이가 없는 것으로 나오네용~

지도에 주소 같이 캡쳐했으니깐용~~

주소 검색하시고 가보세용~~~ ^^

 

요까지 간만에 맛집을 소개해 드렸네용~~~ ^^

오늘 낮에 살짝쿵 비도 오구..

소주한잔 생각 안나세요??

서울대입구역 / 봉천역 근처에 계신다면 맛집 명불허전 원조골뱅이에 한번 가보세용~~

절대로 후회 안하실 꺼에용~~ ^^

 

명불허전 원조골뱅이

구주소)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883-11

신주소)  서울시 관악구 천룡1길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