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짬뽕맛집 / 교동짬뽕 동국대점 / 교동짬뽕 메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퇴계로4가 사거리에 있는 짬뽕맛집 교동짬뽕 동국대점
제가 해장을 위하여 찾는 곳~~^^
이제야 짬뽕밥 찍어 올리네용~~ ㅋㅋ
필동이나 충무로 근처에서 젤 맛있는듯~~^^

교동짬뽕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한다네요..
안에 들어가면 주방쪽에도 주문과 함께 조리해서 늦어질수 있다 되어있어용~~^^
정말 짬뽕 맛집이라 할수 있는게 국물이 얼큰하면서도 불향과 함께 계속 땡겨용~~

전 짬뽕밥을 시켰지용~~~
항상 짬뽕을 먹다 오늘은 밥이 땡겨서~~~^^
짬뽕밥에도 두젓가락의 면이 있네용~~^^
다른곳에서는 쩜뽕밥 시키면 면은 안주던데~~
가볍게 면두먹구~ 밥두 먹었네용~~~ㅋㅋㅋ

교동짬뽕 메뉴입니다~~
양 많으신분은 곱빼기 드세용~~^^
보통이 양이 좀 모자라실꼬에용~~~ ㅋㅋ
제가 양이 많아서.. 먹다 모자른건 딱 질색!! 키키키

옆에 교동짬뽕 신메뉴도 따로 있네용
담엔 얼큰짬뽕탕에 쐬주 한잔하면 조켔네여 ㅋ

교동짬뽕 독국대점은 2층에 있습니다.
1층에 세븐일레븐과 본죽이 있어 찾기는 편해용
주차는 점심시간에 대로변에 딱 붙여 대셔두~~

교동짬뽕 동국대점 건물 옆에 슈퍼커피 보이시죠??

교동짬뽕에서 밥먹구 영수증 챵겨서 내려오시면
죠기~~ 슈퍼커피에서 주문시 모든 메뉴를 큰 사이즈로 바꿔준대용~~
식사하시면 영수증 챙기세용~~^^

교동짬뽕 동국대점 위치
퇴계로4가 교차로에서 딱 보입니당~~
주소 : 서울시 중구 서애로 2  2층
전화 : 02-2268-7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