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ntertainment

클래시로얄 아레나5 / 아레나6 / 아레나7 / 아레나8 전설 필요없는 추천덱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클래시 로얄 아레나 5면 완성되는 아주 가볍고 가성비 최고의 꿀덱을 소개합니다~~
아레나5 / 아레나6 / 아레나7 / 아레나8 추천덱
완전 최고!! 최고의 손맛을 보시게 될꺼임

위는 인증 샷~~ 아레나8에서 놀구 있네용~~
가벼운 덱을 연구하다보니..ㅋㅋ
마구마구 뿌려대고 싶어서~~ ㅋㅋㅋㅋ
자~~ 그럼 제가 추천하는 가벼운 덱을 함 보아용~~

평균 엘릭서 비용 : 3.3
마니 가볍죠?? 이정도면 마구 뿌려댈수 있어여 ㅋ
머니머니해도 이덱은 누구나 해볼수 있는 흔해빠진 덱으로 구성했어요~~
물론 전설덱 필요없어요~~~
아레나5까지만 오셨으면 저 덱은 누구나 사용가능~
그런데 제 추천덱은 아레나8까지 먹힙니다~~
참... 안먹힐것 같은데.. 저게 먹히네여~ ㅋㅋ
특히나 발키리 머스킷병 안쓰던 놈인데 요즘에서야 마구마구 업글중~~
한번 저 덱으로 사용해보세요~~
전설없이도 전설 한두개 가진 덱을 상대로~~~
참.. 웃기게도 이덱이 먹힌답니다~~~ ㅎㅎㅎㅎ

전설 덱이 없어 이짓 하냐구요?? ㅋㅋ
보시다시피 얼음 마법사 / 스파키 / 라바 하운드 있습니다.
그런디.. 전설덱이 필요없어요~~~ ㅎㅎㅎㅎ
함해보세요~~ 클래시 로얄이 재미질겁니다~~
물론 저덱 만들려고 현질 하시는 분도 안계실듯~
아레나5~8 추천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