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ntertainment

나루마스크 F5s / 스포츠 마스크 / 라이딩 마스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나루마스크 F5s를 소개합니다.
진즉 샀었는데 이제야 리뷰하네용..
일단 마이 써보고 하는 만큼 정확하죵~~
먼저 저는 올해부터 자출족입니다.
환절기 알레르기로 호흡기쪽이.. 망가집니다.. ㅋ
그래서 고민고민중에 고른 마스크!!
라이딩시 각종 황사와 먼지 매연 꽃가루..
아... 나의 호흡기를 괴롭히는게 엄청 많은데요..
손수건도 둘러보고 일반 마스크도 해보고..
별짓을 다했는데...
역시 나루 마스크가 최고!!

그래도 첨 구입하는 저로써는 검증을 위해 하나만 구입!!
택배로 받아 뜯어보니 죠렇게 오네용~~

나루마스크 F5s를 뜯어 보았습니다..
아.. 이거 넘 작은거 아닌가... ㅋㅋㅋ
제가 모자 58호를쓰는 대두 인지라... ㅋㅋ

부끄러워 스티커질좀 했어요 ㅋㅋ
다 보일것 같아서~~~ 일단 정면 착용 샷입니다.

요기도 스티커좀.. ㅋㅋㅋ
측면 착용샷!!
귀가 조금 불편해 보이죠??
근데 불편한 느낌은 없어요..
나루마스크 명성을 믿고 샀는데~~
역시나 합니다~~
 라이딩시 격한 호흡이 아주 편하구요~~
방독면은 아니라 매연 냄시는 느껴지지만 ㅋㅋ
제 호흡기가 편해 합니다~~
확실히 일반 마스크보다 숨쉬기는 편하면서
각종 먼지와 꼴가루 차단이 잘됩니다.
이젠 추워서 자출 못하지만..
내년엔 하나더 사서 써야겠어요~~
만족하는 나루마스크 F5s에용~~~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