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1890 남산골 야시장에 다녀오다 / 남산골야시장 시간 / 남산골 한옥마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남산골 한옥마을이 1890년대 조선시대로 탈바꿈한다!! 한양의 저잣거리를 테마로 재구성했다는데 안가볼수 있겠는가!! ㅋㅋ

남산골 한옥마을을 들어서니..
1890 남산골야시장의 시작을 알리고~
그뒤로 남산타워가 우뚝!!
의외로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

남산골야시장방문
한마디로 돈좀 쓰고 가라는.. ㅋㅋㅋ
그리고 옛날 어투를 사용하라는데.. ㅋ
사용하는 사람을 보지 몬함.. 키키키
어색해서 그런가보오~~

1890남산골야시장 무료체험인지 알았는데..
각종 상품이 달린 행사가!!! 으아!! 넘 늦었당.. ㅜㅡ

행사 1
통통제기차기, 제기왕 선발전
행사 2
천하제일 닭싸움, 꼬꼬왕 선발대회
행사 3
단체 줄넘기 대회

각각의 상품은 먹거리 교환권!!

접수는 종합안내소에서 이름 연락처 등 작성!!

이미 모든 대회는 지나가고..
무료체험장으로~~ ^^

저잣거리의 꽃중 하나 상품들~~
여러가지 판매하고 체험하는거 같은데~~~

부채를 판매하고 있다~~
만드신분의 노력과 예술이 담겨있지만..
가격이 살짝쿵~
어두워서 잘 안보이면 직접가서 보시오~~ ㅋ

훔.. 부채는 그렇다 치고.. 1890 남산골야시장에 텔레토비는 모징~ 키키키키

1890 남산골야시장 꽃중의 꽃 먹거리!!!
쬐꿈 아쉬운건 옛날 주막처럼 앉아서 먹을 테이블이 있고 분위기가 난다면 좋았을 것을..
넘 아쉽다.. 젤 북적거려야 할곳이... ㅜㅡ

요긴 베이컨치즈버거와 스테이크 파는곳..
가까이와서 보니 앉아 먹을 곳이 없어 더 아쉽

요긴 떡과 솜사탕 전구음료?등을 파는곳~

그나마 들고 다니기 편하고 접하기 쉬운 닭강정은 사람들이 있당~

저잣거리 먹거리 꽃!!! 전!!!
근데 막걸리는 바늘과 실인데.. 어디갔노..
평상과 상이 더욱 필요한곳.. ㅜㅡ

각종 음료를 파는 곳~
먹거리를 다 찍진 못했지만..
참.. 너무 아쉬운게 많은..
다음행사 혹은 올해는 10월까지 한다니..
좀 앉아 먹을 공간좀...

각종 공연도 진행한다~
이건 다문화 어린이 합창단 아름드리

모히칸 - 전통 인디언 음악과 춤
전통 인디언 음악은 흥과 신비로움이 가득~

여긴 글로벌 저잣거리?! ㅋㅋ
외국인들이 물건을 들고와서 판매를 한다~

외국인 벼룩시장~
이쁜 물건도 많이있고~

여기서는 활이 젤 눈에~~~
아이들이 여기저기서 벽에 화살을 쏘며 놀드라구여 ㅋㅋㅋㅋ

마지막코스는 캐릭터그림이겠죠?!
즉석에서 그려주는~~~ ㅋㅋㅋㅋ

참... 쓰래기통 앞에서 사진찍고 글을 읽다니

1. 재활용캔
2. 일반쓰래기
3. 음식물쓰래기
문제 맞추는거 같음 ㅋㅋㅋ

아하!!
1890 남산골야시장 시간
매주 토요일 17시~22시
주로 행사나 대회는 17시30분부터 20시사이에 집중되어있으니 일찍 오세용~~^^

남산골한옥마을 방문소개는 아랫글로~
http://aid2012.tistory.com/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