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ntertainment

드래곤플라이트 마녀 획득!!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래곤프라이트가 업데이트가 되어서 몇가지가 바뀌었네여..

일단 마녀라는 케릭이 가장 땡기는군요 ㅋ

멘화면에 있는 저양반이 마녀인데.. 아주 꿀벅지죠.. ㅋㅋ

 

자~ 이제 마녀를 소개하여 드립니다.

마녀는 다른 케릭들과 다르게 사냥을 하면 왼쪽의 게이지가

충전?!되면서 완충시 랜덤으로 5가지 마법을 씁니다.

 

 

플리모프쥬얼

화면에 나와있는 몹을 보석으로 바꾸어 버립니다.

화면에는 빨간 보석만 있지만 초록 파랑 보석도 됩니다

은근 짭짤하드라구여 ^^

 

 

눈보라

몹들을 화면과 같이 얼려줍니다.

드래곤중 빙결형 희귀종이 하는 스킬과 같구요

얼은 몹은 웟샷원킬이라 다른몹 잡는거에 방해를 주지 않네요

 

 

 

전격쇼크

한가닥씩 총3~5가닥?이었던거 같음.. ㅋ

몸을 죽여줍니다. 전격형 드래곤과 같으나 틀린점은

충전없이 연사로 3~5가닥을 갈긴다는 점입니다. ㅋㅋ

 

 

 

파이어볼

화면에 살짝 보이는데여 우측 하단..

파이어볼이 널러가면서 적중한 줄은 모든 몹이 죽습니다.

갠적으로 보석 담으로 맘에드는 스킬이에용

또한 떨어지는 유성도 충돌시 뽀개줍니다. ㅋㅋㅋ

이놈은 3발 쏴주더군여

 

 

 

 

할로윈파티

다른케릭으로 업데이트된 드플을 하셨다면 보셨을꺼에여

유성대신 뜬금없이 나와서 당황스럽게 했던...

전 맨처음 저 과자들 피하려고 노력했답니다. ㅋㅋ

갠적으로 아주 실어하는 마법인데여..

벽타구 있는데 저놈 벽쪽으로 나오면 대략 난감.. ㅋㅋ

저 과자들은 사냥 점수로 들어가는데 아주 미비합니다.

하강으로 움직이며 타격당하는 만큼 과자 뿌려줍니다.

벽타기 할경우 저넘 나오면 걍 무시하셔두.. ㅋ

사냥점수점 먹으려다바로 아웃당함.. ㅋ

 

 

PS. 별 아탬이 추가되었죠.. 더블스코어 말그대로 케릭에 별유지되는동안 모든 사냥점수 2배입니다.

 

여기까지 드플 업데이트 마녀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