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ntertainment

카카오톡 게임 수호지 공략!! (두번째 이야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 이야기,, 너무 오래 걸렸네요.. 정신없이 살다보니.. ㅋ

기럼 남은 부분과 수호지의 새로운 케릭 요녀에 관하여 적어보겠습니당~ ^^

 

수호지에 새로운 요녀라는 케릭이 나왔죠..

요놈은 골드며 고기며 다먹는 아주 맘에 안드는 종자네요..

공중 케릭으로써 공격 지원을 해주는 케릭인데요

 

 

위사진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수호지 요녀는 공격력 증가 110% ㅡㅡ;;

미미합니당.. 얼마나 업을해야 저 공격력이 올라갈지는 모르겠는데요..

공격력이 마니좀 올라가면 뽑을만 할텐데..

그래두 인구수 1이라고는 되어있지만.. 인구 차지를 안하는 관계로 버리는셈 치구 항상 델꼬 댕겨여

광역이라 애들 뭉쳐있는 곳에 마법뿌려대면 10%가 쌓여 한마리 더 델꼬간 효과가 있으니.. ㅋ

 

 

일단 저는 2등급까지 업만 한 상태로 요녀는 한말만 나오는데요..

 

 

3등급 하면 한말 더 델꼬 댕길수 있네요,, 그런데 3등급 해보니 또다른 요녀가 생기진 않아요..

요녀의 종류도 많았으면 좋겠는데.. 차차 업글이 되겠죠~

 

 

 

 

수호지 관우의 사당

병사들의 능력치를 올리는 강화 장소입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케릭들의 레벨을 올려주는 곳인데요 도술들도 그 능력치를 올릴수가 있습니당

저는 일정 케릭만 올리는 것이 아니라 하두 자원 모으면 털어가고.. 그렇다고

자주 접해서 겜을 하는 스탈이 아니라서.. 걍 고기 되는데루 업해버립니다..

솔직히 저기서 전 여궁수 대종 노지심과 선녀 밖에 안쓰거든요,,

요즘은 가끔 검은 용과 요녀의 조합으로 밀어버리기도 합니당 ㅋㅋ

  

 수호지 도술의 향로

도술을 만들어 놓는 곳입니다. 각종 유용한 도술들이 많이 있는데요

강화를 하면 할수록 보유한 도술수가 늘어나구여

보유한 도술은 한번의 침략에서 모두 사용 할수 있습니다.

갠적으로 저는 위 사진에서 보는바와 같이 치유의 도술만 사용해용~

 

수호지 도술의 향로 벼락의 도술

일정 구역안에 벼락을 쳐서 공격을 하는데..

모할라고 있는지 몰겠슴.. ㅋ 첨엔 모르고 등급까지 올렸다가

요즘에는 사용두 안하구 냅둬버리네요 ㅋ

 

 

수호지 도술의 향로 분노의 도술

일정 구역의 안의 케릭들의 공격력 증가 이속증가로 강력해집니다.

그러나.. 역시 이거 쓰느지 저는 완전 올 치유로만 갑니다 ㅋㅋ

 

 

수호지 도술의 향로 시간의 도술

일정 구역안에 적의 건물과 적이 행동을 멈추게 하는 것인데요..

솔직히 아직 안써봐서 잘은 모르겠지만.. 유지시간이 3초라.. 과연 얼마나 사용하게 될지..

강화해봐야 5초나 될텐데.. 그시간에 병사 치유하는 것이.. ㅋ

하지만 고랩이 되고 적건물이 많이 강화 되어 있다면 나중에는 쓸만 하겠죠..

 

수호지 도술의 향로 치유의 도술

일정 구역안의 우리 병사의 피통을 올려줍니다.

제가 제일 즐겨쓰고 있으며 맘에 들어하는 도술이지요 ㅋㅋ 갠적으로 이게 젤 맘에들음..

치유도술 펼치고 선녀하나 붙이니까 노지심의 경우에는 피가 안빠지데요 ㅋㅋ 맘에 들었어여

 

 

 

수호지 방어건물 리스트 2-1

 

 

수호지 방어건물 리스트 2-2

 

 

수호지 방어건물 화포

어느 디펜스 게임에나 있는 화포.. 기본 적인 지상 방어 건물이죠..

그러다보니 날아서 오는 검은 용이나, 선녀, 요녀는 잡을수가 없습니다.

목표 또한 단일 입니다. 하나만 죽을때까지 까는 스타일..

 

 

수호지 방어건물 강노 탑

일단 화포보다는 사거리도 길고 단일 목표이기는 하나..

공중과 지상의 적을 모두 잡는 나름 유용한 건물입니다..

 

 

수호지 방어건물 비뢰포

지상으로 들어오는 적을 날리는 아주 맘에드는 건물입니당

광역으로 공격을 하나.. 공격속도가 다소 느린점.. 근접케릭이 붙으면 무방비로 변합니다..

가까이 붙기전에 적을 녹여야 합니다..

비뢰포도 지상 공격용이다 보니.. 용이 오면 걍 녹아 버린다는..

 

 

수호지 방어건물 작살포

처음 수호지를 하면서 작살포가 왜 필요한지..

정말 쓸데 없는 방어건물이라 생각했는데.. 아주 유용한 건물입니다.

이 건물이 용두 잡아주구여~ 적군을 치유하는 선녀도 잡아줍니다.

그러다 보니.. 노지심에게 선녀를 붙여서 들어오는 조합은 작살포부터 제거하려 합니다.

작살포는 사거리가 좋으므로 왠만하면 외부에 두지 마시구 안쪽으로 두시면 선녀가 사거리에 잡혀

녹일수 있는 아주 좋은 건물이에용~ ^^

 

 

수호지 방어건물 화염방사기

사거리는 좁지만 광역 공격에 공중과 지상 모두를 잡는 좋은 건물

전 화염방사기를 주로 비뢰포 근처에 두고 사용합니당~ ^^

 

 

수호지 방어건물 해태상

공격속도 좋고.. 지상 공중 모두 공격 가능하고.. 설명만 보면 최고의 건물인 것 같은데..

갠적으로 맘에 안드네요 ㅋ 사거리도 작고.. 그래서 작은 맛으로 한쪽에 놓구 사용중입니당~ ^^

 

수호지 방어건물 방어벽

생산건물과 방어건물들을 지켜주는 담이죠..

개인적으로 봤을때 담들이 이어지는 크로스하는 방어벽만 강화하면 좋은 것 같아요

적들이 우리 진영을 후비고 다닐때보니 꼭 교차되는 방어벽을 뚷더라구여~ ㅋ

 

수호지 방어건물 신기전

돈두 만만치 않아서 아직 설치는 못했지만 공격시에 몇번 격은바로는

공간 많이 차지하더군요 단일 공격으로 보이나 사거리가 좋은 것 같아요.. 그런데 그렇게 위협적으로는 몬느껴봄

한두개 설치된 곳에 가서 그런가.. ㅋ

 

수호지 방거건물 소형폭탄, 중형폭탄, 대형폭탄, 독 항아리

소형폭탄, 중형폭탄, 대형폭탄은 골드로 만듭니다. 나름 유용하게 쓰이는 아주 갠찮은...

일회용이기 때문에 접하실때마다 공격 받은 일이 있으시다면 매번 깔아주셔야 해요~

얼마 안하니까 싼맛에.. 내자원 건드리는건 최대한 방해해야죠 ㅋ

독 항아리는 고기로 만드는데요 중독을 시켜 지속적으로 피를 빠는 것 같드라구요..

 

 

 수호지 장식물1

 

 

수호지 장식물2

이놈의 장식물이 왜있을까 정말 많이 생각해봤습니다.

캐쉬나 마찮가지인 금강석이 200개 씩이나..

석상의 조합으로 어떤 방어력이 올라가고 하는지 알고 전 두개 깔아 봤는데..

방어력?!!! 쳇!!!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렇다면 왜 장식물이라는 것이 있을까...

나중에 하다보면 금강석은 마냥 쌓입니다.. 그 금강석을 가지고 적들이 멀리서 오게 하는거죠

내가 건물이던 장식물이던 땅위에 지으면 일정 구역은 적군이 공격 시작하지 못하도록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렙이 오르다보면 아시겠지만 아니면 고랩님들 지역 가보셔도 아실꺼에여

자 그럼 장식물의 역할!! 간추려 드리면 암것두 없어여 땅 차지하는거 외에는.. ㅋㅋㅋ

 

 

수호지 연맹 정보 창

제가 가입되어 있는 연맹입니다~ ^^ 잘나가는 연맹은 아니에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ㅋ

이걸 보여드린 이유는 이렇게 연망 가입하시면 "19분37초 남음" 이라고 되어있는 곳을 클릭하면

지원요청을 할수 있습니다. 제가 스샷하기전에 무심코 누르고 스샷해서.. ㅜㅡ 20분마다 가능합니다

연맹의 전당 4단계까진 강화하셔야 용 지원 받을수 있어용~

용이 방어적인 면에서 나름 쓸만합니당

 

 수호지 대박 진영

제가 하는 진영이에용~

 

 

자랑할것도 안되는 미미한 렙이지만.. 전 이렇게 꾸려 간답니다~ ㅋㅋ

 

이것으로 수호지 공략 마칠께용~ ^^

잼나게 하시구용~

누군가 자원 털어갔는데.. 전투 다시보기 봤드만 대박이드라.. 하면.. ㅋ 접니다~ ㅈ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