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ntertainment

카카오톡게임 수호지 목장 업데이트 및 설 명절 이벤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게임인 수호지가 2014년 1월 새로운 건물 목장을 추가하였죠..

그런데!! 헐... 광고에는 금강석을 만들어주는 건물 목장이라더만...

막상 만들어보니.. 황금과 식량 금강석이네요.. 금강석만을 위한 목장이 아니라는...

 

 

약간은 실망은 했지만..

모아둔 금강석과 때마침 3일만에 두번 당첨된 금강석 500개의 행운으로

3등급까지 강화를 하였습니다. ㅋㅋㅋ

 

 

생산 건물에 보면 목자이 추가 되어 있는거 보이시죠?!!

황금과 식량을 각각 500,000씩을 요구하네여~ 이정도야 가볍게~

그런데 목장은 하나밖에 안된다니.. ㅜㅜ

허긴 금강석 결제로 먹고 살아야 하니까.. 많이는 몬준단 거죠..

 

 

목장을 건설하면 저렇게 물음표와 함께 시간이 흘러가기 시작합니다.

 

 

해당 시간이 다 되면 큰 물음표가 보이죠?

저렇게 물음표와 함께 다음것은 별도로 진행이 됩니다.

처음 목장을 만들고 7시간마다 생긴다길래..(바로 강화해서 7시간인지는 잘 모름)

7시간만에 하나가 생기고 목장 기능이 정지되어 있을줄 알았는데..

시간이 되면 저런 큰 물음표가 계속 생기며 다음 물음표는 시간이 가네요..

4개까지 쌓여 있는 것을 보았어여

 

 

자~~ 시간이 되었으니 목장 뽑기를 할시간이죠~~

물음표를 클릭하면 황금, 식량, 금강석이 서로 교차하면서 정해지게 되죠~

전 금강석이 걸렸네요.. 제법 쏠쏠하게 금강석이 나와여..

나름 갠차는 듯...

 

 

목장을 만들면 사진에 보이는 돼지 양 닭 등등 동물들이 생기면서 진영을 돌아다니네요..

금강석이나 찾아오지는.. ㅋㅋㅋ

장식물도 포기하고 만든 목장이 금강석 마니 뽑아주길... ㅋ

 

 

2014년 설 명절에 역시나 다른 모든 게임들처럼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막사가속권!! 근데 참 짠거 같아여~~ 마니 줄지 알았는데...

 

 

막상 선물가방을 열어보니... 헐~ 막사 가속 사용권 1시간 짜리네여...

나중에 줄기차게 쳐들어갈때 사용해야할듯...

근데 한시간에 얼마나 쳐들어 갈수 있을지가 의문임.. ㅋ

 

또 하나의 이벤트~~ !!

이건 모하자는 건지 모르겠음..

저 시간대에 뭔가 나오는 갑다 싶어여 ㅋ

이상 2014년 1월 설 명절을 겨냥한 목장 업데이트와 이벤트 였어여~~

 

즐거운 설명절 되시구요~~~

지나친 게임은 호환마마보다 무서우니.. 즐거운 명절에 게임만 마시구 그동안 연락 못하셨던 분들과 통화라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