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ntertainment

주차장 어플 추천!! "모두의 주차장" 강추합니당~!!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약속 / 미팅 장소가서 주차장 찾다가 늦으신적 있으시죠?

혹은 "주차비 얼마나 한다고~" 하며 들어간 주차장에서 주차비 폭탄 맞은적 있으시죠?

이제 그런 문제들을 해결한 "모두의 주차장"이라는 주차장 어플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어제 이시간쯤 뉴스를 틀어놓구 그동안 못올린 글들을 올리던중 뉴스에 주차장 어플을 소개하더라구요

블로그에 글을 올리고 있으면서두 눈은 자꾸 TV로 가더군요..

왜냐구요? 위의 주차장 찾다 늦고 주차비 생각 안하고 들갔다 주차비 폭탄 맞은게 저거든요~ ㅋ

낮에 주로 업무상 차를 끌구 서울 경기 전역을 누비며 주차장을 찾아 다닙니다.

그나마도 큰 빌딩은 주차장이 완비되어있으나.. 아닌 곳이 정말 많죠?!!

어휴~ 그렇다고 어디 지도에 주차장 표시된것도 없구여..

로드뷰로 확인하는 것두 한계가 있습니다.

이런 주차장 어플 있으면 좋겠다 하면서도 왜 검색한번 할 생각을 안했는지..

어제 뉴스를 보니 주차장 어플에 관하여 소개가 있어 검색을 해보니 많더군여

그런데 그중 모두의 주차장 요게~ 정답이네요~ 자세한건 아래 스샷과 유투브 동영상으로 소개해 드릴게요 

 

 

우선 핸드폰으로 안드로이드 마켓에 들어가서 "주차장"만 검색을 하셔두 저래 마니 나옵니다~

그중 모두의 주차장 보이시죠~?!! 설치된 항목인!! ㅋ

자 모두의 주차장 어플 가볍게~ 터치 해주세용~

 

 

모두의 주차장 스샷만 하느라 별준다는 걸 잊었네용~ ㅋㅋㅋ

일단 별은 ★★★★★ ^ㅇ^ 버그 수정 및 관리도 꾸준히 하시는것 같고 아주 유용한 어플~!!

자~ 설치가 끝나고 열어보면~~

 

 

메인은 아래 사진인 지도 화면이 뜹니당~

위는 사이드 메뉴인데용~ 현재 이벤트 기간이어서~ 30,000포인트를 그냥 주네용~

저 포인트는 공유 주차장 사용시 쓰는거 같아용~ 공영이나 민영두 되면 좋을텐데여~ ^^

 

 

 

요게 메인 화면인데용~

지도에 3천원, 4천원 등등 보이시죠? 요게 주차장 위치와 한시간 주차요금 입니다.

저는 한시간 금액으로 설정해놔서 저래 나오는 거에용~

 

 

난 30분 단위로 보고 싶다면 위의 필터를 터치하신후 30분으로 설정후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또한 필터 기능에는 카드결제가능, 장애인 전용, 기계식 아닌 곳을 설정 할수도 있어용~~

 

 

파란색 말풍선 초록 말풍선 뭐냐면용~

주차장의 성격입니다~ ㅋ 민영인지 공영인지.. 핀정보 누르시면 위와같이 나오면서 말풍선 색별 주차장의 성격이 나와여

이벤트 주차장이 있는거 보니 주차장으로 이벤트도 하려나봐여~ ^^

 

 

그리구 원하시는 위치의 말풍선을 클릭하시면 상세정보가 위 사진처럼 뜹니다.

저 글만 보아도 주차장 정보가 한눈에 들어오니 정말 좋은데요~

지도 보시고도 못찾아 가시는 분들 꼭 계시죠?! ㅋ

혹은 일방통행이 많아서 주차장은 저멀리 있는거 같은데 어찌가야할지 난감하신분들..

길안내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사진이 나옵니당~

 

 

주차장 어플이 네비게이션 어플과 합체!!!

국민네비라는 김기사와 T map으로 연결이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올레네비는 왜 없는지.. ㅜㅜ 저는 올레네비만 사용하는데..

다음 업뎃때는 올레두 되겠져? ㅋㅋㅋㅋ

 

 

자~ 모두의 주차장 메인 화면에서 목록보기를 하시면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이 제공됩니당~

거리순으로도 정렬 가능하고 요금순으로도 정렬이 되네용~

다음 로드뷰로 해당 위치 한번 확인 할수도 있구용~

 

자~ 모두의 주차장의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인데용~

나의 주차공간을 공유등록하여 다른사람과 공유하고 수익도 뽑을수가 있나봐용~

전 거주자주차공간을 사용중인데 그것두 된다구 하드라구요

아직 등록은 안했지만 등록해두.. ㅋㅋ 워낙 민가지역 구석진데라.. ㅋㅋ

암튼 이런 아이디어 정말 좋은것 같아용~~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법적인 문제도 없는거 같더군요

 

단순히 주차장 요금들만 나오는 것이 아닌 공유제라든지 네비게이션 어플과의 연결!!

아주 참신한 아이디어가 보이는 좋은 어플이라 소개해 드립니당~

주차장때문에 저처럼 스트레스받으신적 아마두 100분 중 99분은 있을겁니당 ㅋㅋ

최강 주차장 어플 모두의 주차장으로 해결해 보세용~ ㅋㅋ

 

모두의 주차장 홈페이지 => http://parkingshare.kr/

 

 

동영상 보시면 1분 30초만에 "모두의 주차장" 모든 것을 알수 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