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ntertainment

클래시로얄 복제덱 / 클래시로얄 새로운 카드 / 복제덱 특징 필독!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클래시 로얄의 새로운 카드 복제덱을 보겠습니당
이거 참 마니 기다렸는데요..
생각처럼 쓸만한고 같아용~~
이제는 범위 공격덱인 화살 파이어볼 감전마법 등등이 필수이겠어요~
이놈의 복제땜시 잘못 말려들면 녹을수도 있거든요

먼저 클래시로얄 복제덱은 영웅으로 3엘릭서 들어용~
대상지역의 아군 유닛을 복제해요~
설명에도 보다시피 대포 등 건물은 복제 못해요~
그래두 다해봤음.. ㅋㅋㅋ 정말 안되여..
파이어볼같은 마법도 해봤지만 안됨!!
반사경 사용시 복제의 복제은 안대요~~
원본에 대하여만 복제가 되용~~^^
그렇다면 골램등 죽으면 쪼개지거나 가드와 같이 방패 있는유닛은?!!
아래 사진도 있지만 똑같이 쪼개지고 방패도 가지고 있어 한번 공격시 방패만 떨어짐~~
이점 완전 굿이에용~~
아래는 테스트 한고 캡쳐해봤어요~~

이렇게 오는데 과역 공격없다면 정말 개안습이겠죠.. ㅋㅋ
남은시간 보세요 2분 21초이죠.. 아래보세요~~

남은시간 2분 15초.. 6초만에 녹이는 중..
감전마법 하나만 있어도 저래 녹진 않았을꺼에요
이제 광역 필히 장착!! ㅋㅋㅋㅋ

이건 골램 복제 테스트 스샷이에요~~
두마리가 되어 기어 올라가죠~~~

보이시나요??
복제된 골램도 쪼개지는거용~~
복제된 유닛은 방어는 약하지만 할건 다합니다~~
물론 공격은 그대로~~~

라바하운드에게 복제를 한다면?!!
ㅎㅎㅎ 역시 두말되서 올라가기 시작 합니당~~

복제된 라바하운드 한방 맞으면...
바로 라바펍의 등장~~!!
복제는 이렇게 2차 유닛이 나오는 덱에 사용하면 효과적!!

원본 라바도 가면서 부셔지면 라바펍이 나오죵~~

자이언트 해골에게 복제를 하면 복제된 자이언트 해골도 폭탄을 떨궈용~~ㅋㅋ
적 아레나 타워나 킹스타워에서 폭탄 두개 떨어짐 쓸만 하겠죠?!!ㅋㅋㅋㅋ
클래시로얄의 복제는 기존의 틀을 마니 바꿀꺼 같아요~~^^
유용하게써보세용~~
복제가 생긴이후로 요즘 안쓰던 골렘 라바하운드 자이언트해골 잘쓰고 있어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