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ntertainment

LG-T390K / 와인3G / 학생폰 추천 / 피처폰 추천 / 폴더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LG-T390K 일명 와인3G를 아시나요??
스마트폰이 넘쳐나는 요즘..
다시 거꾸로 돌아가는 피처폰...
왜 그럴까요??
아마도 저처럼 자녀를 두신분들이 찾는게 아닐까 싶어요..
키즈폰인 준시리즈는 사용이 넘 제한적이라 말그대로 유치원용이고..
이제 초딩인 아이들에게 스마트 폰을 해주자니..
각종게임 가격 등등 고민 이시죠?
잠깐 한눈팔면 사라지는 아이.. ㅋㅋ
저도 그렇게 잠깐사이에 사라진 아들을 보며 ㅋ
남에게 폰을 빌려 저에게 저나하려 했다는 말에..
이렇게 알아보고 선택했습니다..

LG Wine 3G 케이스에용~~~
머 보조금 받고 하니 기기값은 6마넌..
걍 현금으로 지르고 키즈 알 요금제로 했어용~

구성품은 간단해용~~~
이어폰은.. 그냥 쓰레기니 버려주시고..
ㅋ 요즘 폰들이 고가라 그런지.. 이어폰도 조은데..
와인3G에 들어있는 이어폰은 못쓰는 쓰레기..ㅡㅡ
배터리는 하나만 있네요 머 배터리 마니 먹을일 없으니 패스~~

오랜만에 보시죠??
ㅋㅋㅋ 폴더폰 언제 써봤나 싶은데..
보시다시피 라디오 버튼 보이죠??
라디오 들을수 있구요~~ 라디오 잘나옴 ㅋㅋ
저나 문자 외에 데이터를 쓸만한 경로가 없어요 ㅋ

아주 저나의 기본기능에 충실한 폰이죠~~
저도 오랜만에 만저본 피처폰.. ㅋㅋ
약간 당황...
이건 머 네이트 이런거처럼 연결 안되여??
ㅋㅋㅋ 물어보고 챙피했음 ㅋㅋㅋㅋㅋ

혹시몰라 LG-T390K 설명서도 찍어둠

LG-T390K 설명서 뒷면

LG-T390K 스펙

LG-T390K 와인3G 스펙

어때요??
스펙보니 답이 나오죠?!!
스마트폰 걱정 마시고...
우리아이들 폰하나씩 해주세요~
폰해주니...
이제 1541 수신자 부담 저나도 안오네용ㅋ
한동안 잊고있던... ㅋㅋㅋㅋ
수년만에 아들때문에 얼마전부터 알음.. ㅋㅋ

다음 글에 KT 알요금제 좌알 정리해서 올려드릴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