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ntertainment

MB-W900 / MB-W900 장점 / MB-W900 단점 / 선없는 블루투스 이어폰 / 냉정한 사용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생일선물로 받은 선없는 블루투스 이어폰 MB-W900
블루투스 이어폰 엄청 많이 고민에 고민..
왜냐하면 모두들 아는 끊!김!현!상!!
기존에 LG의 HBS-800을 사용 했었다.
그러나 처음 구입후 부득이 일할때 외에는 사용안하는 블루투스 이어폰!!
왜냐하면 끊김 현상으로 음악듣다 짜증이...
그래서 고민하다 발견한 MB-W900!!
개봉 및 사용후기 아래로~

드뎌 왔습니다!!
선과 밴드에서의 완벽한 자유로움과
나에게 다시 음악을 선사해줄.. 머찐놈 MB-W900

박스를 열어보니 두개의 블루투스 이어폰과 충전이 가능한 보관케이스가 보이네여~~^^
아!! 저 보관케이스는 사진에 보이는 설명서처럼 꼭 양옆을 잡고 열면 편해여~~
오픈이라 써진 부분 열라면.. ㅡㅡ 왜케 안열리는지 ㅋ

MB-W900의 블루투스 이어폰과 충전케이스를 빼니 아래에 액세서리가 있다고~~~^^
어디보자~~~~~~^^

크기별 이어캡 2쌍과 충전 케이블 설명서가 있습니다~~^^
자이제 사용해볼까요?!!

먼저 착용샷!! 아주조아~~~!!!
블루투스 이어폰은 좌우가 지정되어 있어요~~
좌우에 맞게 착용하면되구여~~
페어링은 두개의 이어폰 위의 불이 보이는 곳을 꾸욱 7~8초정도 누르고 폰에서 MB-W900을 클릭하면 끝!!
페어링시 저는 따로 비번 물어보는 창이 없었음

자~~ 이제 이틀간 저의 모든 생활속에 이놈이 함께했네요~~
그럼 평가 들어갑니다~~~^^

MB-W900 장점
♡ 머니머니 해도 무선의 진정한 자유로움!!
♡ 끊김현상 두려움이 사라짐!! 기존 HBS-800과 비교했을때 거의 없음!! 이틀간 사용기준 딱한번 1초도 안되는 정도 살짝 끊김 있었음. 완벽할수는 없다 생각했기에 이정도는 애교!!
♡ 제가 막귀인지 몰라도 음질도 굿!!!
♡ 귀에 착!! 달라붙어 뛰어두 빠지는 일이 없음 날이 추워서 자전거는 테스트 못해봄..
♡ 배터리 용량 생활속에서 불편함 전혀 못느낌 4시간 이상 연속 사용은 안해봄..

MB-W900 단점
☆ 충전케이스가 떨어지면 박살날것 같음..ㅡㅡ 잘 깨질것 같음.. 이건 테스트 못하겠음 ㅋㅋ

MB-W900 총평
가격대비 완벽하다 볼수 있음!!
블루투스이어폰 기본에 충실한 제품으로 판단됨
비슷한 상품중 기어아이콘X 별별 기능들 있다지만 이어폰은 이어폰으로!!
끊김이 존재는 하지만 기존 제품들에 비하여 매우 적음으로 판단됨
제품을 사기전 변기에 빠질뻔 했다는둥 제품의 귀고정에 관하여 글을 보았지만 제대로 착용한다면 뛰어다녀도 안빠짐.. 잘못 착용할경우 빠질수 있음.. 착용후 도리도리 함 하면 제대로 착용했는지  답나옴 ㅋ
누가 비슷한 제품 산다면 추천할 의향 마니 있음!!

본내용 협찬 받은것 없음!!
내가 골라 와이프 돈주고(ㅋㅋㅋ) 내가사서 내가쓰고 느낀 내용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