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ntertainment

갤럭시 노트8 강화유리 필름 추천 네고퓨어 고릴라 방탄 강화유리필름 4D풀커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고릴라 글래스..

처음 들어봤다.. ㅋㅋ 근데.. 평이 왜케 조은거야??!!!

나의 소중한 폰.. 노트8을 와이프와 같이 바꿔서 비닐두 안띠고 쓰며 후다닥 알아봄!!

네고퓨어 고릴라 방탄 강화유리 필름이라..

비싼만큼 그 값어치를 하겠지??!!

평가도 이렇게 좋은데...

고민끝에  네이버 쇼핑에서 2개를 구입!!! 0.29mm

오호라!!!! 배송 대박 다음날 오전에 왔음!!

 

갠적으로 이 광고사진이 젤 맘에 들었음~~~

고릴라가 선명하게 비추는 모습이~~~

 

 

 

술을 한잔 하고 들어와서 필름을 붙여봤습니다~~~

와이프는 걱정걱정 ㅋㅋㅋㅋㅋ

혹시나 잘못붙여서 자기 폰과 액정필름 사이에 먼지 들어갈까봐~~~

ㅎㅎㅎㅎㅎㅎ

위에 필름 부착한 모습인데용~~~

대박!!!!

붙이기 완전 쉬워여~~~

 

 

 

제꺼를 노트8에 먼저 작업을 하면서 연습을 해봤는데..

먼제만 초반에 제거 잘하면 붙이는건 아주 쉬워여

중간에 기포도 안들어가고~~~

떼었다 붙이는 것도 아주 쉬워요~~~

위 사진처럼 스피커와 카메라 위치만 맞춰주면 편하게 편하게~~~

 

 

 

4D다 보니까 각 모서리 부분과 굴곡부분이 살짝 걱정되었는데...

전혀 이상없이 척하고 붙네요~~~ 우와~~~~

마치 노트8과 네고퓨어 고릴라 방탄 강화유리필름이 하나가 된것 같음~~

 

 

요기저기 폰을 다 둘러봐두~~~

완전 만족입니다~~

터치감도 완전 좋구요~~~

머니머니 해두 안붙인것 같은데...

네고퓨어 고릴라 방탄 강화유리필름이 제 노트8 액정을 보호하고 있다는 사실이 너무너무 좋아요~~ ㅋ

 

요고 다른 싸구려 필름하고 비교불가!!

완전 맘에 들어요~~

많은 필름들을 써봤지만 네고퓨어 고릴라 방탄 강화유리필름이 갑인고 같네요~~

 

일케 잘붙고 하나같은 필름은 처음인듯요~~

네고퓨어 고릴라 방탄 강화유리필름 완전 강추합니다!! 

 

와이프도 엄청 맘에들어해요~~ ^^